포토뉴스

유디치과, 유디갤러리서 회화작가 김현옥 개인 전시회 열어2018-06-15 16:01:00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는 여성의 심리와 일상을 가장 잘 나타내는 소품인 핸드백을 화폭에 담은 회화작가 김현옥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개최한다.

김현옥 작가의 작품은 여성들의 손 끝에 매달린 핸드백을 통해 여성의 심리와 욕망, 감정 등을 표현하고자 했다. 순수 원색과 파스텔 톤의 색감을 주로 사용해 다소 가벼워 보일 수 있으나 무채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절제된 감정을 담아 냈다.

김 작가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회화과를 전공했으며, 개인전 6회를 비롯해 대한민국 교원미술대전 장관상 수상, 구상전 대상 수상 등 국내에서 다양한 작품활동으로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김현옥 작가는 “관객들이 그림을 통해 즐거움을 얻고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다.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펼치고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