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앵그리꼬꼬면’ 시식체험단 모집

팔도, ‘앵그리꼬꼬면’ 시식체험단 모집

기사승인 2012-06-20 10:15:00
[쿠키 건강] 팔도는 올해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꼬꼬면’ 시리즈 ‘앵그리꼬꼬면’ 개발참여단을 모집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총 50명의 ‘앵그리꼬꼬면’ 개발참여단을 모집할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초까지 약 40일간이다. 신청방법은 팔도 기업블로그(www.paldofoodblog.com) 프로슈머 참여게시판에 26 일까지 신청하면 되며, 27일 팔도 기업블로그를 통해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단은 팔도 본사와 중앙연구소, 이천공장을 직접 방문해 ‘앵그리꼬꼬면’의 관능테스트, 패키지 디자인,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교환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1차 모임인 7월 2일에는 꼬꼬면 개발자인 이경규씨가 직접 제품에 대한 컨셉을 설명할 계획이다.

우수활동자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하며, 모든 참가단에게는 소정의 선물과 팔도 제품이 제공된다.


한편, ‘앵그리꼬꼬면’은 꼬꼬면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올 8월에 출시할 예정으로, 지난해 ‘남자의 자격’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 이경규씨가 미공개 했던 빨간국물 레시피를 상품화 하는 것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