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고재창 의장은 스포츠과에 스포츠재단 설립 중단 문제와 이에 따른 용역비 낭비를 지적했으며, 국가정책추진실에는 폐기금이 폐광지역 시민들과 청년일자리 확보에 쓰여져야 한다고 주문했다.
김재욱 부의장은 안전과에 스마트경로당 운영 시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프로그램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심창보 의원은 국가정책추진실에 폐광지역 개발기금 중장기 계획에 있는 사업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사업 추진 과정에서 협의할 사항이 생기는 경우 의회와 적극 소통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또 정연태 의원은 스포츠과에 태백시가 전국적인 스포츠 도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숙박 시설 확보, 인프라 확충 등의 실질적인 문제해결에 먼저 집중하여 줄 것을 주문했다.
최미영 의원은 국가정책추진실에 폐광지역 개발기금 중장기 계획에 사업들이 막대한 비용이 들어가는 만큼 사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수 있도록 사업 계획 수립 및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홍지영 의원은 공공사업과에 현재 실시설계용역이 진행중인 만큼 기본구상 진행 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구체적인 사업 계획수립에 적극 반영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경숙 의원은 공공사업과에 철암 지역에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여 광산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를 즐길 수 있도록 실시설계용역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