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제약산업 소식] JW중외제약, 만성 콩팥병 환자식 시식행사 外2017-03-16 14:36:0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JW중외제약 만성 콩팥병 환자식 JW안심푸드 시식행사 열어=JW중외제약(대표 한성권)은 오는 17일 분당서울대병원 헬스케어 혁신파크 대강당에서 만성 콩팥병 환자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저단백 환자식인 JW안심푸드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JW안심푸드는 만성 콩팥병 환자를 위한 전용식품으로 단백질, 나트륨, 칼륨, 인 등의 함량을 기술적으로 줄인 제품이다. 라면과 카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영양소 함량이 상세히 표기되어 있어 식사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된다.

행사는 분당서울대병원 신장내과 진호준 교수의 만성 콩팥병의 치료와 투석을 최대한 늦출 수 있는 저단백 식이요법에 대한 강좌와 함께 진행된다. 참석자를 대상으로 샘플링 행사도 실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만성 콩팥병 환자의 투석 지연을 위해서는 식단조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와 시식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환자의 건강한 식사요법을 도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염모제 비겐크림톤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3월16일부터 4월21일까지 염모제 ‘비겐크림톤’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감사 이벤트는 지난 1991년 출시된 비겐크림톤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퀴즈 및 구매 인증 이벤트 2가지로 실시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나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는 염모지속력 1위 염모제 이름을 맞추는 퀴즈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00명씩 총 1000명에게 비겐크림톤을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는 제품 구매 후 구매 영수증 사진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게 비겐크림톤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인증 이벤트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쉽게 염색이 가능하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장점으로 염모제 시장에서 30년 가까이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비겐크림톤의 편의성과 우수한 염모지속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대약품 아트엠코선트 ‘라이징스타 시리즈Ⅴ’ 개최=현대약품은 오는 18일 서초구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예술의전당 맞은편)에서 클래식 계 신진 음악가들을 소개하는 아트엠콘서트 ‘라이징스타 시리즈 Ⅴ’를 개최한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된 아트엠콘서트 라이징스타 시리즈는 연 1회씩 클래식 분야의 촉망 받는 젊은 신진 음악가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대약품이 기획한 공연이다.

2017 라이징스타 시리즈 다섯 번째 주인공은 2015년 영 차이코프스키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1위에 오른 17세 바이올리니스트 김동현이다. 지난 2012년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한 김동현은 예원학교를 전 학기 수석으로 졸업 후 한국예술영재교육원을 거쳐 지난해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영재 입학했다.

김동현은 영 차이코프스키 콩쿠르 우승에 이어 지난해 루마니아에서 열린 조지 에네스쿠 국제 콩쿠르에 최연소(16세)로 참가해 바이올린 부문 2위를 수상했으며, 금호예술기금 예술의전당 음악영재 캠프&콩쿠르 대상 등 국내외 여러 콩쿠르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김동현과 함께하는 이번 아트엠콘서트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의 공연인 만큼, 봄의 감성을 가득 담은 곡들로 구성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젊고 재능 있는 연주자들에게 무대에 설 기회와 전문 연주자로의 발돋움 기회를 제공하고자 라이징스타 시리즈를 기획했다. 많은 분들이 젊은 신진 음악가들을 통해 클래식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엠팜 유아·어린이용 칼슘·비타민D 영양제 ‘더칼슘디’ 출시=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엠팜은 유아,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칼슘, 비타민D 영양제 ‘더칼슘디’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해조에서 추출한 칼슘과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D와 망간, 쌀겨에서 추출한 마그네슘이 주원료”라며 “부원료로는 칼슘흡수에 도움 되는 프락토&갈락토 올리고당, 배변활동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김치유산균 사균체, 장관벽을 튼튼하게 하는 초유단백분말, 칼슘흡수를 촉진해주는 유단백가수분해물(CPP)가 함유돼 있다”고 설명했다.

섭취대상은 12개월~7세 사이 유아, 어린이이며 아이들이 먹기 편한 분말타입으로 물이나 분유 이유식 등에 타 먹이기 좋다. 또한 합성첨가물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songbk@kukinews.com